제목1월 1주차 생애체험 후기입니다.2017-01-05 17:13
작성자




 

 

학생들이 설문지에 직접 작성한 생애체험 소감입니다^^ 

*인터넷익스플로러로 페이지를 실행할 경우 화면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.

 권O준

현관 벨의 위치, 단추 풀렀다 잠그기 등 여러 노인을 위한 것들을 확대해야 겠다고 생각하게 되었다. 

 곽O호

노인분들을 위한 도구가 있었다는 것을 처음 알아서 신기했고, 이런 도구들을 노인분들에게 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. 

 김O성

모든 부분에서 다 새로웠고, 모든 것이 신기했다. 언제 이런 체험을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. 

 유O진

노인 분들이 이렇게 힘드신 줄 몰랐다. 이러한 것들을 생활 속에 적용시키도록 노력해야겠다. 내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사소한 것들이 불편하게 느껴질 줄 몰랐다. 

 장O성

평소에 노인분들이 편하게 지내시기 위한 물품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많은 물건이 있을 줄은 몰랐다. 앞으로 살아계신 할아버지, 할머니께 이러한 물품들을 사드려도 좋을 것 같다.

 서O령

여러가지 발명품이 작지만 일상 생활에 도움이 많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발명이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것도 느끼게 되었다. 

 안O주

많은 걸 느끼고 이해했고 아직은 젊으신 우리 할머니, 할아버지가 더 나이가 드셨을 때 이해하고 배려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
 김O애

나중에 늙으면 노인&장애우를 위한 기능성 식탁용품을 사서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. 

 박O진

커서 부모님 집에 싱크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싱크대를 설치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. 앞으로 할머니, 할아버지를 많이 도와드려야 겠다. 

 김O비

우리 할머니가 그렇게 힘드셨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뭉클해지고 앞으로 할머니를 도와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든다. 이 체험을 하고 느낀 것이 많다. 

 김O들할머니, 할아버지분들이 움직이시는게 힘들다는 것을 알았고 할머니댁 가서 할머니가 계단에 있을 때 재촉하지 않고 위에서 천천히 내려오고 힘드신 할머니를 도와드릴 것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