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2019년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결과보고서를 공개합니다.> 사업운영 결과 및 평가 - 수요자에게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행복감 척도를 활용함. - 척도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정기적회의를 진행하여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함. - 프로그램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교육에 참여함. -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정기적인 상담활동을 진행함. - 모니터링, 사전사후검사를 진행한 뒤 피드백을 통해 미흡한 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자료로 활용함. - 본 기관은 수요자가 서비스에 대해 파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, 리플렛 등을 통해 서비스 정보를 제공함. - 수요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잠금장치가 있는 캐비넷을 사용하여 별도의 장소에서 보관 및 관리함. - 직원 및 수요자의 불만사항 등을 처리하기 위해 건의함을 설치하고 관리함. - 센터자체의 사정으로 칩거예방서비스의 비율이 줄어 이 부분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많았음.
|